드리프트 걸즈에 이어서...

 

 지난 번에 유튜브에 올린 드리프트 걸즈의 초민 캐릭터에 대한 칭찬에 힘입어 화이트앨범의 오기소 세츠나를 그려보았습니다. 사실 화이트앨범에 관해서는 아는 바가 없었으나, 이웃 블로거 노지님의 사이트에서 애니메이션 화이트앨범에 관한 언급이 있어 관련 이미지를 찾아보게 되었습니다. 


 그렇게 인터넷에서 찾은 이미지를 바탕으로 그림을 그리는데, 난이도가 저번에 그린 드리프트 걸즈의 초민보다 어려웠습니다. 그 이유는 기초가 되는 이미지가 너무 어두워서 채도와 밝기를 바꿔보려는 시도를 했기 때문입니다. 그대로 베끼는 것이 아니라 적합한 색깔을 찾아서 바꿔줘야 했기 때문에 실수도 많았던 것이 사실입니다. 또한 난이도가 있는 만큼 여러 번에 나누어 그릴 수 밖에 없었기 때문에 그리는 과정을 전체를 다 녹화할 수는 없었습니다. 


  여느 때와 마찬가지로 완성도와 과정도를 올리며, 틈틈이 녹화하여 편집한 동영상을 첨부하겠습니다. 그림의 난이도가 높고 그리는 과정이 길어 16배속으로 녹화한 점을 이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난이도가 낮은 그림들은 가급적 8배속으로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완성도>



<과정도>



<유튜브 영상>




Powerpoint Art


이제까지 제가 그려본 것 중 가장 난이도가 큰 작품이 있는데요, 그리는 과정을 보고 싶으신 분들은 아래 과거 포스트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파워포인트로 그림 그리는 방법 설명.

 


구체적인 그리기 방법에 관해서는 카카오프렌즈 무지 그리기 편을 보시는 것이 좋을 것 같아 지난 포스팅을 링크합니다. 그리는 방법에 도전하고 싶으신 분들은 참고하시기 바랍니다.